티스토리 뷰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ARS정리!


최근에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국내 보험사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하였습니다. 삼성생명 1위, 한화생명 2위 그리고 미래에셋생명 9위, 라이나생명이 10위 였습니다.  



몇해전에 지인의 추천으로 라이나 생명에 암보험과 치아보험을 가입해 둔게 있었습니다. 이번에 카드 유효기간 만기로 카드변경을 해야해서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게 되었습니다. ARS 안내 메시지 들으며 해당되는 번호를 눌러가며 시간이 좀 걸렸었는데요 그래서 오늘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ARS 단축번호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까지 입니다.  업무시간에는 모든 ARS 서비스 및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상담원 연결 지연시 콜백 서비스를 신청할수 있습니다.



1번 : 입원, 수술, 진단 등  사고 보험금 상담

2번 : 증권, 각종 증명서 발급

3번 : 각종 보험관련 상담

4번 : 보험계약의 취소

5번 : 방카슈랑스 및 변액유니버셜 보험상담

0번 : 상담원 연결



1번 : 입원, 수술, 진단 등  사고 보험금 상담

1우편발송을 위한 당사주소 안내

2보험금 청구서 발송

0 상담원 연결 : 1. 치아보험문의 / 2. 일반보험문의


2번 : 증권, 각종 증명서 발급

1증권재발행

2납입증명서

3해약환급금 확인서

4잔고증명서

5계약관계자 변경신청서

0상담원 연결



3번 : 각종 보험관련 상담

1 보험료 ARS 납입 처리

2 주소,개인정보 변경

3 보험료 납입 안내

4 가입 하신지

3개월 이내 또는 신규 가입 상담

0 상담원 연결


4번 : 보험계약의 취소


5번 : 방카슈랑스 및 변액유니버셜 보험상담

1 보험료 납입 안내

0 상담원 연결


0상담원 연결


오전 11시부터 2시까지는 통화 집중 시간대입니다. 다른 시간에 전화하면 보다 원활한 상담을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콜센터 ARS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