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도날드 1월행사 행운버거 가격 울산 맥도날드 위치 연락처


맥도날드에서는 매달 행사를 하는데요 더욱이 1월은 매년 연초에 해당하는 달인만큼 행사 상품이 더 특별하고 다양한것 같습니다. 



특히 맥도날드에서는 매년 연초가 되면 행운버거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울산에는 맥도날드 매장이 네이버 검색에서 확인된 바로는 12개의 매장이 있는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울산에서 맥도날드 위치를 찾으신다면 네이버 검색창에서 울산 맥도날드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맥도날드 매장 전화번호와 위치 정보가 자세히 제공됩니다.


그럼 울산 맥도날드 1월 행사는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맥도날드 1월 행사 상품으로 행운버거 레드와 행운버거 골드가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행운버거는 2013년부터 매년 연초에 출시해온 대표 스테디셀러 메뉴라고 합니다. 그동안 꾸준한 인기를 누려온 골드와 레드가 올해 상품으로 선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행운버거레드는 단품가격은 4600원 세트가격 5900원 런치세트 가격은 4900원

쇠고기 패티에 토마토 칠리 소스가 어우러져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맛이라고 합니다.


행운버거골드는 단품가격은 4600원 세트가격 5900원 런치세트 가격은 4900원

쫄깃한 쇠고기 패티에 갈릭 소스를 더해 떡갈비를 연상시키는 풍성한 맛과 식감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컬리 후라이도 선보였는데요 M1900원 L2400원 입니다.

통감자로 회오리와 같이 돌돌 말린 재미있는 모양이 특징이며 바삭바삭한 맛을 더했다고 합니다. 


컬리 후라이는 행운버거 세트 구매시에는 기본 사이드 메뉴로 제공되며 단품 구입도 가능합니다.


행운버거와 컬리후리아는 행사상품으로 판매 시즌에만 맛볼수 있기 때문에 놓치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이번에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 대회 기념으로 특별히 제작된 상품입니다. 2018 평창 에디션 코카콜라 컵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맥도날드에서만 판매되는 코카 콜라 컵이구요 5개의 각기 다른 패턴으로 한정 제작되어 소장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5개의 디자인중 첫 3종은 12월30일에 다른 2종은 1월4일에 출시된다고 합니다.


이 행사 역시 행운버거 시즌동안 판매되는 행사로 세트 메뉴 구매시 12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세트 메뉴 1개당 컵 1개만 구매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울산 맥도날드 1월행사 행운버거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