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블로그 하다보면 매일매일 사진찍는것도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어떤 주제는 제가 찍기 어려운 사진들도 많이 있지요..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사진을 마구 갖다 쓰게 되면.. 저자권에 걸려 고소당할수도 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합니다.

 

블로그를 하면서 알게되었는데 저작권에서 벗어나 이미지를 자신의 용도에 맞게 편하게 사용하는것을 허용하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 / 무료 이미지 사이트가 있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제가 요즘 포스팅하면서 자주 쓰고 있는데요..

블로그를 운영할려면 이런사이트는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것 같아 소개드려보겠습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제가 이용하고 있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pixabay (픽사베이)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회원가입이 필요없이 검색하여 필요한 이미지를 다운받아 사용할수 있습니다.

 

고퀄리티 이미지를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데요

무려 840,000장이 넘는 무료 사진과 벡터 이미지및 일러스트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도 동영상도 무료로 쓸수 있는게 잇네요

 

픽사베이의 모든 이미지와 비디오는 저작권으로부터 자유롭다고 합니다.

수정 배포를 로얄티 없이 마음대로 사용가능하며 심지어는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가능하다고 해요

출처도 표기할 필요도 없구요...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제가 포스팅할때 사용했던 이미지들 입니다.

제 포스팅을 보시면 제가 찍은 사진들과 픽사베이에서 가져다 쓴 이미지는 퀄리티에서 확연히 차이가 나죠..

전문가가 찍은 느낌이 난다면 픽사베이에서 갖다쓴 이미지들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카테고리도 정말 다양합니다.

원하는 단어를 검색하거나 이렇게 카테고리를 선택해서도 이미지를 찾을수 있어요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사진 뿐만이 아니라 비디오도 다운받아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아직은 한번도 사용을 안해봤는데 나중에 사용해봐야 겠어요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사진을 다운받을때도 사이즈별로 다양합니다.

저는 주로 L사이즈로 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것은 다른 블로거님들이 사용하신 사진들과 중복되는 경우가 많이 있기 때문에

복사글로.. 여겨지지 않을려면.. 사진올리실때..보정하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굳이 포토샵같은 편집 프로그램 따로 이용하실 필요없이

블로그 자체내 편집 프로그램에서 간단하게 보정해서 올리셔도 됩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는?

 

저는 현재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로 픽사베이에서만 갖다쓰고 있습니다.

워낙 무료로 쓸수 있는 이미지가 많이 있다보니.. 이 사이트 만으로도 충분한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원하는 사진 전부를 이곳에서 찾을수 있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대부분은 얻을수 있기 때문에 너무 감사하고... 만족스럽게 이용하고 있어요

 

지금까지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 대해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