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칸투칸 신발 우리집 등산화와 방한화는 칸투칸, 솔직한 후기

 

칸투칸과의 인연이 벌써 4년정도 된것 같네요..

저희 남편 칸투칸 알게된 이후론 왠만하면 칸투칸에서만 구입하더라구요

평상복, 등산제품, 신발, 회사출근복까지...

워낙 까다롭기로 유명한 사람인데...

저희 남편이 원하는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브랜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희 남편 항상 하는 말.. 칸투칸 가성비짱!, 역시 기본에 충실하다는..

 

오늘은 칸투칸에서 구입한 우리집 신발들 구경시켜 드릴께요

칸투칸 신발 우리집 등산화와 방한화는 칸투칸,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칸투칸신발,칸투칸방한화,칸투칸등산화,칸투칸후기

 

 

신방장을 열어보니 칸투칸 신발이 수컬레 있네요

일단 좀 보기 좋은것만 구경시켜 드릴께요

 

칸투칸 등산화,

칸투칸 정장화,

칸투칸 방한화

 

 

 

 

칸투칸신발,칸투칸방한화,칸투칸등산화,칸투칸후기

 

 

 

칸투칸 아쿠아 슈즈

 

올여름.. 아쿠아 슈즈 너무 시달렸는지.. 좀 낡아 보이네요

여름 휴가때 물가에서 신을려고 산건데요

 

일단 가볍고 신기 편하고, 바람도 잘통해서 물에 젖어도 금방 잘말라서 꽤나 만족했던 신발입니다.

가격도 3만원대로 저렴하구

근데.. 이 신발도 이젠 바이바이 해야하나...

올 여름 한번더 신을순 있겠네요

 

 

칸투칸신발,칸투칸방한화,칸투칸등산화,칸투칸후기

 

 

 

아래.. 칸투칸 방한화는 제가 신는 거에요

원래 가격은 44,000원인데

19000원에 저렴하게 샀습니다.

2016년 1월경에 사서 그해에 잘신고 올해 겨울까지 잘 신고 있어요

좀 투박하긴 하지만

보온성은 역시.. 최곱니다.

 

패딩자켓 원단으로도 자주 사용되는 립원단으로 사용했고 벨보아 소재로 발목과 신발안쪽까지 제작하여서 보온성이 좋은것 같아요

 

 

 

칸투칸신발,칸투칸방한화,칸투칸등산화,칸투칸후기

 

신고나가면.. 다들 어디서 샀냐고..

비싸 보인다고 하네요

4-50대 아주머니들이 특히나 관심을 많이 보이고 있어요

K2제품이랑 비슷해 보여서.. 그 제품인줄 알더라구요 ㅋㅋ

19000원에 샀다고 하면 다들...나두 주문좀 해달라고 하네요

제가 보기엔 좀 투박해 보였는데 그래도 나름 디자인이 괜찮아 보이나봐요

 

근데.. 처음에 회색 너무 이뻐서 샀는데.. 때도 잘타고

얼마 못신고 빨았는데 말리면서 또 얼룩덜룩 해지더라구요

제가 깨끗하게 안빨아서 그런것 인가 해서 다시 빨아서 말렸는데도 말리는 과정에서 자꾸 얼룩이져요

그래서 회색은 자주 못신고 다니고 있어요

특히 눈비 오는날엔 밝은색상은 노~노~

.

아무튼 가격대비 여성 방한화론 짱인것 같습니다.

 



칸투칸신발,칸투칸방한화,칸투칸등산화,칸투칸후기

 

지금도 세일하네요..

칸투칸 이오제 방한부츠

여성용 방한부츠 이참에 마련하셔도 좋을듯 해요

 

작년에 인기가 좋아서 다시 생산한건지..

아니면 재고가 남아서인지는 모르겠지만

19800원 저렴한 가격에 살수 있는 좋은기회인것 같아요

 

지금 현재는 브라운하고 블랙만 판매하네요

브라운 이참에 하나 더 구입해 둘까... 고민되네요

 

칸투칸신발,칸투칸방한화,칸투칸등산화,칸투칸후기

 

이번엔 칸투칸 등산화 입니다.

구입한지는 꽤 오래 됐는데 1년에 한두번만 신다보니 상태는 좋네요

 

남편과 함께 등산 자주 다닐 생각으로 칸투칸 등산화 구입한건데

잘 안신어요..

등산 취미가 안생기더라구요

억지로는 안되네요

 등산할때 신으면 안정감은 있는것 같아요..

1년에 한두번 밖에 안신는 칸투칸 등산화는 손이 잘닿지 않는 신발장 맨 윗칸에 짱박아 두었습니다.

 

 

칸투칸신발,칸투칸방한화,칸투칸등산화,칸투칸후기

 

저희 남편은 칸투칸 예티회원이에요..

배송비가 완전 무료이죠...

뭘사든..

 

 



칸투칸신발,칸투칸방한화,칸투칸등산화,칸투칸후기

 

요 몇달사이 남편이 구입했던 제품들..

뭘그리 사는건지..

여자인 저보다 패션에 관심이 많아서 회사 출근할때도 매일같이 다른패션을...

 

요즘 칸투칸 겨울 원가제로 최고 80%까지 세일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칸투칸 사이트에 자주 구경하고 오네요

 

역시 칸투칸 신발 가격대비 성능 국내 최고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칸투칸 신발 우리집 등산화와 방한화는 칸투칸,후기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