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AUM 요리채널에.. 제 애호박볶음이 추천되었어요

 

오늘 갑자기 방문객이 좀 늘어서 왜 그런가 확인해 보았습니다.

방문자 유입로그를 확인해 보니 이 링크에서 많이 유입이 되고 있더라구요.

 

http://m.daum.net/channel/sidedish?order=recent

 

 

어제 작성했던 애호박볶음이.. 오늘의 밑반찬에 소개되었네요..

그것도  전체 1093 추천 메뉴중 3번쨰로..

이런일도 다 있네요..

 

2017/01/10 - [유용한생활정보] - 애호박볶음요리 만드는법

 

 

 

 

요리솜씨를 더 발휘해봐야 될것 같아요..

사실 제가 가장 자신있는 것이 밑반찬 만들기거든요..

 

 

오늘 오랫만에 블로그 순위좀 조회해봐야 겠어요...

혹시 이렇게 추천메뉴로 뜰 정도면.. 순위가 많이 올랐나.. 궁금하네요

 

블로그 전체 순위 36,340위

마케팅/광고 부분에선 180위



 

 

1월2일주간엔 59,066위였는데...

22636위 상승하였네요..

 

 

 

 

블로그 상승에.. 유효키워드수와 일반키워드수가 중요하죠

지난주에 비해 키워드는 두배상승...

 

 

 

 

 

계속해서 상승하니.. 블로그 더 열심히 하고 싶네요..

어서빨리 네이버에서도 최적화가 되어야 할텐데..

네이버 최적화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조금더 테스트 해봐야 겠어요

 



너무 다양한 주제로 블로그를 해서...

네이버 최적화는 좀 불안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