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atm 위치 쉽게 알아보는 방법 (전국위치찾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우리은행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전국에 있는 우리은행 atm 위치를 쉽게 확인해 볼수 있습니다. 



먼저 우리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후 상단 메뉴 전체서비스 > 고객광장 >  금융서비스 >  자동화기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전국에 있는 우리은행 atm 위치를 조회할수 있는 메뉴가 나옵니다. 이중 전국 365코너 장소 안내 메뉴를 클릭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우리은행 atm 위치를 쉽게 찾을수 있는 프로그램이 보여집니다. 영업점과 자동화코너별로 모두 조회가 가능합니다.  지도를 통해서도 쉽게 찾을수 있고 지하철역명이나 주소로도 찾아볼수 있습니다. 



지하철 역을 입력하여 검색해 보았습니다. 예를들어 길음역에 위치한 우리은행 atm 위치를 조회해 보았습니다. 상세위치 지도와 전화번호 주소까지 상세하게 조회됩니다.



이번에는 지도를 클릭하여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북구 미아동을 클릭해 보았습니다. 인근 atm기까지 함께 보여집니다. 가까운 우리은행 atm 위치로 정하셔서 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방법이 아닌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방법은 대부분의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일것입니다. 


저는 네이버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였습니다. 검색창에 우리은행을 검색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현재 검색하는 위치에서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지점과 우리은행 atm 위치를 알려줍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위와같이 atm기 주소와 지도가 표시되며 주변지하철역과 주변버스정류장명이 표시됩니다. 오히려 이렇게 보시는것이 더 편할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는 요즘 신용카드와 인터넷 뱅킹을 주로 이용하다보니 atm기는 가끔 현금 찾을때 이용하곤 하는데요 atm위치를 정확히 모를때는 출발하시기 전에 미리 이렇게 우리은행 홈페이지나 포털사이트등을 통해서 위치를 정확하게 미리 검색해 보시고 가시는게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atm 위치 쉽게 알아보는 방법 (전국위치찾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