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은행 적금 이율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적금 통장이 하나 만기가 된게 있어서 다시 적금 통장 만들려고 하는데요 이번엔 저희 남편 주거래 은행이 우리은행이다 보니 우리은행에 적금을 넣어볼까 생각중이랍니다. 월 20만원으로 큰 돈은 아니지만 매월 모으는 재미가 은근 큰것 같아요 그럼 우리은행 적금 이율 비교해볼께요~ 



먼저 우리은행 적금 이율을 알아보기 위해 매우 편리한 사이트인 전국은행 연합회 사이트를 접속해 보았습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서 전국 시중은행의 정기예금, 정기적금등의 금리를 은행별로 확인할수 있구요.. 또 이율높은 순위도 알아볼수 있답니다. 정말 편리한 사이트 인것 같아요 



그럼 전국은행 연합회에서 우리은행 적금 이율 비교하는 방법 간단하게 알아볼께요



전국은행 연합회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맨상단우측에 사이트맵 클릭 > 은행상품비교공시 > 적금이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은행상품 통합 비교굥시라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전국 은행 적금 비교를 해볼수도 있구요 우리은행 적금 이율만 비교를 해볼수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은행 적금 이율만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6개월 단위로 이율이 높은 순으로 조회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회를 해보니 위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조회 결과값을 다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올포미 적금 입니다. 금리는 최하 1.55% ~ 최고 1.95%까지 입니다. 6개월단위로 가입가능합니다. 



우리꿈적금 입니다. 최하 1.05% ~ 최고 2.20% 입니다. 6개월단위로 가입할수 있습니다.



우리사랑플러스적금입니다. 이율은 1.4% ~ 최고 3.40%까지 입니다. 1년단위로 가입가능합니다.



우대금리까지 받으면 이자가 꽤 높네요.. 이상품도 꼭 알아봐야 겠습니다.



위비꿀마켓 적금 입니다. 1.40% ~ 2.0%까지 입니다. 1년단위로 가입가능합니다.



우리희망드림 적금입니다. 1년단위로 가입가능하며 2% ~ 4%까지 입니다.



우리희망드림적금입니다. 1년단위로 가입가능하며 2% ~ 4%까지 입니다. 


오늘 우리은행 적금 이율 비교를 해보았는데요 이율이 꽤 괜찮은것 같아요 우리은행 창구에 가서 상담 빨리 받고 적금 가입해 보고 싶네요 티끌모아 태산까지는 아니더라도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한달에 정기적으로 모으는 습관을 들이는게 정말 중요한것 같아요 


지금까지 우리은행 적금 이율 비교 최신판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