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카드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면서 놀라운 혜택과 한번 더 놀라는 연회비에 어떤 카드인지 알아보고 싶은 카드가 생겼는데요 바로 삼성 라움카드입니다. 삼성카드 VVIP 고객을 위한! 연회비가 200만원!!  제 삶과는 전혀 관련없는 카드이긴 하지만 어떤 혜택이 있는지 금수저의 삶은 어떤지 이 카드를 통해 들여다 보고 싶어 지더군요~



삼성 라움카드는 대한민국에서 연회비가 제일 비싼 200만원 이상인 카드중 하나입니다. 연회비가 100만원 이상이면 VVIP 카드인데요 VVIP카드중에서도 상위권에 포함된 카드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어떤 놀라운 혜택들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움카드에 대한 정확한 혜택을 알기 위해서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검색창에 라움카드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검색되어 집니다.



삼성 라움카드는 세가지 종류가 있으나 살펴본바 혜택은 거의 동일한것 같습니다.  혜택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라움 카드는 사회. 경제적 지위와 품위를 갖춘 대한민국 최상위 VVIP 및 삼성카드 최우수 회원님을 위한 카드로 오직 소수의 고객님만을 초청하여 입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퍼스널 컨시어지 서비스란

오랜 경험을 갖춘 라움 매니저가 회원님께 라이프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세계 네트워크를 지닌 전문가를 통해 언제 언디서나 회원님의 여행, 문화, 다이닝, 쇼핑 요청을 수행해 주는 서비스 입니다.

예를 들면 쇼핑에 대한 서비스로 회원님의 이미지에 맞는 패션 스타일링 및 희구 명품 구매 대행을 해주고 있습니다. 또한 여행을 원할시 해외 호텔 추천, 해외공항 VIP 서비스, 공항리무진, 문화로는 국내외 다양한 문화 행상 안내, 티켓 구매 대행, 유명 레스토랑 안내 및 예약, 자녀의 해외 유학을 위한 정보제공등의 서비스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골프, 호텔, 쇼핑 등 프리미엄 기프트 바우처 제공 혜택은 무엇인지 살펴보겠습니다.



특1급 호텔, 국낸 최고 골프클럽, 명품 브랜드, 에버랜드 및 뷰티숍에서 이용할수 있는 기프트 바우처를 연 1회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바우처 종류로는 골프, 호텔, 쇼핑, 레저, 뷰티 바우처가 있습니다.



기프트 바우처 이용조건은

카드 발급 첫 해에는 일시불 및 할부 누적 이용금액 200만원 이상시 제공하며 그다음부터는 1500만원 이상시 제공합니다. 월 평균 이용 이용금액을 12개월로 환산하여 1500만원 이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공 및 골프클럽 우대 서비스에 대한 혜택



항공 및 골프클럽 우대서비스로는 항공권, 공항, 라운지, 골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공혜택으로는

항공권 7%할인 및 발권대행 수수료 추가면제, 항공권 업그레이드 또는 동반자 항공권 무료, 인천 공항 발렛파킹 무료,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등이 있습니다.


골프 혜택으로는

안양컨트리클럽, 베네스트골프클럽 주중 예약 서비스, 가령 베테스트 골프클럽 왕복 리무진 서비스 연1회, 홀인원 및 알바트로스 기념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삼성 라움카드는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 명품 패션 브랜드 쇼핑, 뷰티 클리닉, 스파등의 할인 및 우대서비스가 있습니다.


또한 삼성 라움카드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패션 브랜드 스타일링 클래스, 미술관 프라이빗 투어, 전문가와 함께하는 살롱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소수의 회원님을 모시고 진행되는 특별한 이벤트인 RAUME Experience 에 회원님을 초대, 회원님의 생일에 고급 와인을 드리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회비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연회비는 총 200만원 / 가족 연회비는 총 100만원 입니다.

연회비는 다른 카드와 동일하게 카드 발급일을 기준으로 매년 청구되며 직전 1년이내 실적이 없는 경우 연회비가 청구되지 않습니다.

가족카드는 본인 카드 보유 또는 동시 신청 발급이 가능하며 18이상 가족에 한해 발급됩니다. 


역시 VVIP카드는 연회비에 걸맞는 혜택이 제공되네요 나와는 관계없는 부자들을 위한 카드인게 확실합니다.  연회비가 비싼것 같지만 이런 헤택들을 모두 누릴수 있다면 연회비 보다 훨씬 더 많은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볼수 있을거란 생각이 듭니다.


제 삶에 VVIP카드는 아니지만 프리미엄 카드 혜택 만이라도 누릴수 있는 그런 날이 오길 희망해 봅니다. 


지금까지 삼성 라움카드 놀라운 VVIP 혜택과 연회비!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정보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