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19여파로 일시적으로 영업중단에 들어갔던 일부 메가박스가 곧 전체적으로 문을 연다는 좋은 소식이 들렸습니다.  그동안 오랫동안 극장에서 영화를 못보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상영작 확인하시고 즐겁게 영화관람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봉 메가박스 가실때 꼭 필요한 정보인 상영시간표 및 위치, 교통편, 주차요금까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상봉 메가박스 상영 시간표 확인 하는 방법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메가박스 상봉이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이 검색되어 집니다.

메가박스 상봉을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상영정보를 클릭하시고 원하시는 날짜를 선택하시면 상봉 메가박스의 상영시간표가 보여집니다.



현재 상영작의 상세한 정보를 보기 원하시면 현재 상영영화를 클릭하셔서 원하시는 상영작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메가박스 상봉점은 

서울 특별시 중랑구 망우로 30길 3에 위치하며

총 7관, 924석으로 되어있으며 아담한 규모입니다.


메가박스 매표소는 4층에 있으며 사운드 오브 다이닝이라는 영화관 대기 장소도 있습니다.  음식점들이 묻이 닫혀있어도 그냥 들어가서 편하게 대기하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1층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이곳에서 커피한잔 하며 대기할수도 있지요



상봉 메가박스 위치



경의중앙선 중랑역 4번출구로 나가시면 가장 가깝습니다.

버스 정류장 이용시엔 중랑역(중) 정류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교통편

버스 노선은 정말 많습니다.

지하철은 중앙선 중랑역에서 하차하여 3.4번 출구 이용하시면 되는데 4번출구가 가장 가까운것 같습니다.

상봉역에서 하차 하시는 경우엔 5.6번 출구로 이용하시면 되는데 시간은 약 20분정도로 꽤 걸립니다.



주차장/주차요금


주차장은 영화관 건물내 지하 1층에 있습니다.

타워식 기계주차식이기 때문에 층고가 높은 RV, SUV차량은 이용이 어렵다고 합니다.

본건물 내 주차장이 만차시에는 외부 제2주차장으로 안내해 준다고 합니다. 


주차요금은 입차시간을 기준으로 하며 영화관람시 3시간 무료 주차가능하며 초과시 10분당 500원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이상으로 상봉 메가박스 가실때 꼭 필요한 정보인 상영시간표 및 위치, 교통편, 주차요금까지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라도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 바래봅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