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고속도로가 잘 뚫려 있어서 시간도 단축되고 운전하는 스트레스도 받지 않기 때문에 장거리 여행을 하게되면 고속버스를 이용하게 되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속버스 터미널중 동서울터미널 시간일정표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동서울종합터미널을 입력한후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홈페이지 첫 화면입니다. 배차정보조회, 예약, 승차권조회등을 쉽게 확인할수 있도록 메뉴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니 신한카드 all pass카드가 팝업창으로 뜨더라구요.. 고속버스 앱에서 결재하면 30%나 할인 해준다고 합니다. 당장 이 카드에 대해 알아보고 싶지만 다음에 알아보기로 하고 일단 동서울터미널 시간일정표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차정보조회를 클릭하고 들어갑니다.



그러면 배차조회 시스템으로 이동이 되어 위와 같은 화면이 열립니다.


오늘일자로 도착지를 춘천으로 선택한후 운행정보를 열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약할수 있는 버스편은 시간대별로 많이 남아있습니다. 어른은 6800원, 중고생은 4800원 아동은 3400원이네요




노선도 보기를 누르면 위와같이 버스 노선이 나옵니다. 대성리를 거쳐, 청평, 가평, 강촌, 춘천~~



예매로 들어가면 위와같이 승차권 예매할수 있는 시스템이 나옵니다. 



조회를 누르면 위와 같이 승차권 예매에 따른 수수료 및 부도 위약금 내용을 읽었는지.. 이에 동의하는지 묻습니다.확인을 누르고 들어갑니다.



잔여좌석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동서울에서 춘천갈때는 예매를 따로 할 필요없이 동서울터미널에서 바로 표 예매해서 출발해도 될것 같습니다.



잔여좌석을 클릭하고 들어가면 위와같이 매수선택과 좌석지정을 할수 있습니다. 아직 예약이 하나도 안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자리로 예약하면 되겠네요



예약을 누르고 들어가면 승차권 예매내역.. 출발지, 도착지, 출발일, 시간, 매수, 금액, 좌석번호등이 상세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위의 카드 정보정보와 예매조회를 하기 위한 정보를 입력하신후 예매하기를 누르면 승차권 예매 완료입니다. 이상으로 동서울터미널 시간일정표 간단하게 확인하는 방법에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