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1인기업으로 홀로서기를 하고싶다

내가 아는 어떤 이는 벌써 몇년전에 1인 기업가로써 나름 괜찮게 살고 있다 그를 보면서 경제적으로 자유로운 인생을 사는 것이 실제로 가능함을 알게 되었다

 

 

더이상 직장에 얽매여 눈치보지 않고 혼자서 프리하게 당당하게 1인기업으로 돈과 시간에서 자유로워지고 싶다

1인기업으로 정말 성공할수 있을까?

 

그런데 나는 번쩍이는 사업 아이템도 없고 특별한 재능도 없는것 같다

요즘은 책 유튜브 블로그 카페등을 통해 나에게 가장 적합한 사업 아이템이 무엇이 있는지, 사업을 하는데 있어서 무엇을 알고 있어야 하는지 하나씩 차근 차근 알아볼려고 한다

 

난 지금 포스팅에 1인기업으로 홀로서기 할수있는 노하우를 알려줄려고 하는것이 아니다

난 지금 나의 앞으로의 계획 꿈 희망 사항등 내 머릿속에 맴돌고 있는 나의 생각을 정리를 좀 하고 싶을 뿐이다

 

데이필즈라는 어떤사업가는 이런 말을 하였다고 한다

기억하라, 가장 중요한 것은 기회를 잡는 것을 두려워 하는것이다.

기억하라, 가장 큰 실패는 시도하지 않는 것이라는 것을...

 

난 기회 잡는 것을 두려워 하지 않아야겠다

난 시도하지 않는 큰 실패를 격지 않아야 겠다

 

분명 아무것도 없는 맨몸으로 힘들것이다

나는 사업으로 발전시킬 나의재능을 찾아야겠다

그리고 멘토도 찾아야겠다

멘토는 책이나 유튜브 블로그등을 통해서 찾아야겠다

나의 이 결심이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해 보길 다짐해 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