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동안 코로나 19확산으로 영화 개봉은 줄줄이 연기됐고 극장을 찾는 발길이 많이 끊겼었는데요 이제 코로나19 확산세가 꺽이면서 영화관도 다시 문을 열고 있고 극장을 찾는 관객들로 많아 질것으로 보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아 CGV 가실때 꼭 필요한 정보인 상영시간표 및 위치, 교통편, 주차요금까지 모두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미아 CGV 상영시간표 확인하는 방법



포털사이트에서 미아CGV 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이 간단한 위치정보와 문의전화번호, 상영관수, 주차정보등이 간단하게 검색되어 집니다.

CGV 미아를 클릭하고 접속해 줍니다.


클리하고 접속하면 미아CGV 간략한 정보가 나옵니다.

극장 주소는 : 서울특별시 강북구 도봉로 34 (미아동, 트레지오 쇼핑몰 9층)

상영관은 총 6관으로 되어있으며 721석의 그리 큰 규모는 아닙니다.


영화관은 9층~11층 까지 사용되고 있으며 9층에 티켓발매와 자동예매티켓 발급기, 고객센타가 있으며 팝콘 콜라 커피 오징어 나쵸등을 판매하는 매점이 있습니다

10-11층은 에스컬레이터 타고 이동하면 됩니다.


상영시간표를 자세히 보기위해서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고 들어가 줍니다.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고 들어가면 CGV 홈페이지로 접속이 되면 바로 미아CGV 상영시간표가 나옵니다. 원하시는 날짜를 클릭하면 그 날짜의 상영시간표가 화면으로 보여집니다.



미아 CGV 위치 안내


미아 cgv는 4호선 미아사거리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500미터 반경내에 있습니다.




버스 노선도 정말 다양합니다.  버스 하차 정거장은 [미아사거리역] 정거장에서 하차 하시면 됩니다.


미아CGV 주차정보

이용요금 : 3시간까지 3,000원

추가시간 10분당 1,000원

입차 15분까지 무료 (영화티켓 예매 시 30분까지 무료이며 매표소에서 주차도장을 받으셔야 합니다.



미아CGV 주변 맛집

미아사거리역 주변엔 특히 미아CGV주변에 맛집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곳은 교통의 요충지이며 그러다 보니 항상 사람들로 붐비고 해서 주변에 음식점이 많습니다. 

그리고 백화점은 롯데백화점과 현대백화점이 있으며 이마트, 조금만 더가면 빕스도 있어 연인들, 가족들이 식사하기엔 크게 걱정할 필요도 없는곳이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미아 CGV 가실때 꼭 필요한 정보인 상영시간표 및 위치, 교통편, 주차요금, 그리고 주변의 맛집 상황까지 모두 확인해 보는 시간을 갖어 보았습니다.

이 정보가 조금이라도 유용한 정보가 되셨기 바래봅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