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 내 포스팅 순위 조회하기"가 오늘 포스팅의 주제 입니다.

 

 

 

블로그를 처음 할때 마음가짐은

순위에 신경쓰지 않고 일단 열심히 해보자!!! 였지요

열심히 하다 보면 나도 언젠가는 파워 블로거 수준에 도달하겠지...

 

하지만.. 포스팅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여 정성스럽게 작성했는데

방문객 카운트는 아주 미미한 수준으로 올라간다면...

도대체 내가 작성한 블로그 포스팅은 어디에 있는지 순위는 몇위인지 궁금해 져서 확인해 보곤 하지요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블로그를 개설한지 얼마 안되어서

내가 쓴 포스팅은 어디에 있는것인지

몇백페이지 까지 가봤는데도 찾을수 없더라구요..

어떻게 하면 빨리 찾을수 있을까

이런 프로그램은 어딘가에 있지 않을까...

제가 블로그 초보자여서 몰랐던 것이지

아주 오래전부터 이런 프로그램은 존재 했었더라구요...

 

 

 

요즘은 모바일 앱으로도 많이 나오긴 했는데요

한개 설치 해봤는데

네이버 블로그만 순위조회가 가능했었어요...

모바일 앱말고 컴퓨터로 확인할수 있는걸 두개 찾았는데요

한 사이트는 블로그 순위를 알려주는 거였고

다른 한개는 내가 찾던 내 포스팅 순위은 어디있는지 알려주는 사이트 였어요...

 

먼저 제가 원했던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광나라 번역이라는 사이트 인데요

 

광나라 번역으로 이동하기    http://knara.net/#keyword/rank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블로그가 네이버인지 티스토리인지 다음인지 등을 체크하구요

자신의 블로그 아이디를 입력해 줍니다.

그리고 찾고자 하는 본인의 포스팅 키워드를 입력합니다.

저는 블로그를 개설하며 처음 작성한 포스팅 키워드

롯데리아 11월 할인을 검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제 포스팅이 70위에 있다고 하네요

 

네이버에 가서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0위면 7페이지를 보면 되겠네요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네이버서 검색해서 확인해보니

정확하게 제 포스팅이 70위에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정말 믿을만 하네요...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그런데 블로그 키워드 순위조회 해주는 서비스를

현재는 테스트 오픈 중이라 무료이고

작업이 완료되면 서비스 메뉴로 이동 예정중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이 안내문은 곧 유료 전환이라는 뜻일까요??

서비스 메뉴로 전환되기전에 많이 이용해 봐야 겠습니다.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혹시 몰라서 한번더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키워드는 똑같이 했구요

2위에 있는 포스팅이 정말 2위로 조회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해당 포스팅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여 조회해보니..

정말 2위로 조회되네요...

 

광나라 번역기는 정말 신뢰할 만한 사이트 이네요... 짝짝짝

광나라 정말 추천합니다.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두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블로그 순위를 알려주는 사이트 입니다.

블로그 차트라는 사이트 인데요

 

내 블로그 순위는 몇위인지 궁금할때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차트 사이트로 이동하기

 

 

랭킹조회 입력란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 전체를 입력합니다.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지금 저의 블로그는 순위에 존재하는 않은 블로그라는 메시지 입니다

 

개설한지 이제 4일 됐거든요..

그래도 좀 아쉬움은 있네요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그럼 예전에 운영하였고 지금은 사용하지 않은

네이버 블로그를 조회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56만번째 정도 되는데 멋지다고 하는군요..

 

 

블로그포스팅순위조회

 

 

왜 멋지다고 할까요..

 

블로그 전체수가 1051만개 정도 된다고 하네요

 

블로그 운영중단된지 2년쯤 되어가는데..

그래도 칭찬받을 만한 순위인가 봅니다.

 

지금 이 티스토리 블로그는 순위안에 들지도 않았는데

차라리 네이버 블로그를 살려야 될까요..ㅋㅋㅋ

 

 

지금까지 블로그-내 포스팅 순위 조회하기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