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며칠전에 농협에서 동전을 교환하였습니다. 3년동안 모은 동전들 지폐로 교환해 보니 20만원정도가 나오더라구요 꽁돈 생기는것같아 정말 좋았습니다. 그런데 동전교환하러 은행에 가기전에 무작정 가시기 보다는 동전교환기가 설치된 은행을 찾아보고 가시는것이 좋겠습니다.  기계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경우 동전이 양이 적으면 가능하지만 너무 많으면 거부될수 있기 때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은 어디인지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을 포스팅해 보았습니다.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확인법 및 이용시간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찾기 방법1

포털사이트에서 농협을 검색합니다.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하였습니다. 그러면 자신의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농협순으로 검색결과값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해당지점의 전화번호와 함께 출력되는데요 가장 가까운 지점에 전화를 해서 동전교화기가 설치되어 있는지 문의해 보는것입니다. 이렇게 전화해보는것이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찾기 방법2

농협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해 줍니다. 



홈 화면에 보면 영업점 찾기가 있습니다. 클릭하여 이동합니다.



내가 있는 위치를 지정한후 검색하여 해당위치의 농협지점이 검색되어 집니다. 클릭하면 해당지점에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확인해 볼수 있으며 sms기능을 통해서도 동전교환기설치 여부를 문의해 볼수 있습니다. 역시 가장 빠른방법은 전화로 하는 방법인것 같습니다.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찾기 방법3

농협 고객센터에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해당위치를 말씀하여 주신후 동전교환기 설치 여부를 문의하시면 상담원님께서 설치된 지점의 위치를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농협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농협 지점 은행업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전교환가능시간은 은행업무시간 내에 가시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 : 평일 09:00 ~ 16:00 입니다. (모든 은행 업무시간은 동일합니다.)


동전교환하러 갈때는 기분이 뭐랄까 저의 경우는 매우 설레이는 느낌이었습니다. 동전교환하러 가는 시간이 힘들지 않고 꽤나 즐겁게 느껴지고 동전이 전혀 무겁게 느껴지지도 않더군요 

이글을 읽고 계신 님께서도 동전교환하러 가시는 길이 정말 행복하게 느껴지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농협 동전교환기 지점 확인법 및 이용시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나요? 다음번에도  유익한 정보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