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서울보증보험 채용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서울보증보험은 1998년에 출범한 전업 보증보험회사로 신원보증, 납세보증, 인허가보증, 지급보증, 신원보증등에 관한 보험업무를 하는곳입니다.



서울보증보험 사이트에 접속하면 첫화면 맨상단에 2017년 신입사원 채용안내공고가 나와있는데 내용은 이러합니다.

대한민국 No.1 종합보증기관으로서 국민경제를 지켜온 SGI서울보증이 세계 일류 글로벌 금융회사로 함께 나아갈 Best Partner를 찾습니다 

원서접수기간 : 9월 1일(금) 오전 9시 ~ 9월 18일(월) 오후 6시




그럼.. 서울보증보험 채용공고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서울보증보험에서 원하는 인재상은 무엇일까요.. 어떤사원을 채용하고자 하는지 인재상을 클릭하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SGI서울보증 금융전문가로 1. 최고의 경쟁력과, 2. 고객중심, 3. 열정을 가지신 분을 원하고 있습니다.
1. 업계최고의 전문성을 갖추고 시장을 선도하는 사람 (전문성 지향, 전략적 사고, 리더십)
2.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며 서비스 지향적인 마인드를 갖춘사람 (고객지향, 신뢰성. 의사소통)
3. 열정을 가지고 항상 도전하고 변화를 추구하는 사람 (도전지향, 열정적마인드, 창의.혁신성)



인재육성 안내입니다.

직무중심의 역량개발을 통한 인적 경쟁력 확보로 보증보험 전문가를 양성 / 인력의 효율적 전환배치 및 교육 / 직원의 자기계발 욕구 충족 및 기회제공을 위한 조직만족도 향상

경력탐색기간 → 경력개발기간 → 경력안성기간 단계를 거칩니다.



복리후생에 대한 정보는 위와같습니다.

직원임차사택대여, 대출제도, 학자금지원, 의료비보조금지원, 건강진단실시, 콘도이용지원, 경조사비지금, 생일기념품지급, 병가휴직, 육아휴직, 연차휴가, 청원휴가, 여성.출산휴가등의 복리후생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교육제를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무능력을 향상시키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금융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체연수로 (기본역량교육, 리더쉽교육, 직무교육) / 사외연수로 (위탁연수, 글로벌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채용정보사이트를 서울보증보험 채용정보에 대해 추가적으로 더 알아보았습니다.
정규직/ 신입.학력무관 / 급여는 회사 내규에 따르며 / 근무지역은 서울종로구 / 마감일은 17년 9월18일까지



모집분야는 금융사무 / 전산업무입니다.


서울보증보험 채용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채용정보 사이트나 서울보증보험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서울보증보험 채용 최신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