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종류의 신용카드들이 존재하며 현금사용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다양한 할인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잘 맞는 신용카드를 발급받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오늘은 30대신용카드추천카드는 무엇인지 몇가지 소개해 드려보겠습니다.



먼저 롯데카드 드라이빙패스카드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이 카드는 저희 남편 하이패스 후불카드 알아보다가 알게되었는데요 운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하는 카드입니다.

 


모든 주유소와 충전소에세 리터당 60원씩 할인이 되기 때문에 운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카드 눈여겨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단 기준실적은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이며 연회비는 국내전용 8천원, 해외겸용은 1만2천원 입니다.  자세한 혜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드 이름이 드라이빙패쓰인 만큼 대표혜택으로는 주유혜택 : 전국 주유소 리터당 60원할인, 차량정비서스, 엔진오일교환권증정을 해줍니다. 대중교통 할인혜택으로는 시내버스, 지허철, 택시 10%할인해주며 대리운전 이용요금의 10%할인을 해줍니다. 하이패스는 최고 30%할인혜택, 자동차 보험료 청구할인, 롯데마트 10%할인, 롯데시네마 관람료 10-30%할인등 푸짐한 다양한 신용카드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30대신용카드추천해드리고 싶은 신용카드입니다.



두번째 추천카드는 KB국민 굿데이올림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특징은 생활 밀착형 업종에서 기분좋은 할인을 받을수 있는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1만5천원, 해외겸용은 2만원으로 이 카드 또한 직전 1개월 합계 30만원 이상입니다. 



주유소 리터당 60원청구할인, 대형마트 10%청구할인, 통신사 10%청구할인, 대중교통 버스,지하철,택시 10%청구할인, 편의점 음식,커피, 약국10%, 학원이나 휘트니스센터업종 10%청구할인등의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혜택이 매우 좋은 편이며 혜택을 제대로 받기위해서는 3개의 구간 (30만원이상, 60만원, 120만원)에 따라 할인 제공 혜택을 달라진다고 합니다. 출시된지 얼마안되었지만 매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30대신용카드추천카드라고 합니다.



이번에 추천해드릴 30대신용카드추천은 현대카드사의 ZERO카드입니다.



이 카드의 특징은 횟수.한도. 실적제한없이 다양한 신용카드 혜택을 제공하는것이 매력적입니다. 연회비도 부담없는 국내전용은 5천원, 해외겸용은 1만원입니다.



보시는것처럼 혜택은 매우 다양합니다. 모든 가맹점에서 이용시 0.7%의 할인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현대 제로카드의 경우는 포인트형과 할인형이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카드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현대제로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일단 연회비가 저렴하고 어떠한 실적이나, 할인한도, 가맹점 제한이 없기 때문에 요즘 30대신용카드추천으로 많이 언급되는 카드입니다.



이번에 추천해드릴 30대신용카드추천으로는 삼성카드 마일리지 플래티늄카드입니다. 이 카드는 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는 카드입니다. 통계적으로 30대때 여행계획을 많이 세운다고 합니다. 모든 가맹점 이용시 할인혜택이 아닌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카드입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4만7천원, 해외겸용은 4만9천원 이며 전월실적 조건은 없습니다.



천원당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해 드리며 모든 제휴점 이용금액의 1천원당 스카이패스 1마일리를 기본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백화점이나, 주유, 커피, 편의점, 택시이용시에는 이용금액 1천원당 스카이패스 2마일리지 특별적립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이라면 황금연휴나, 임시공휴일등  벌써부터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마일리지 적립에 특화된 카드로 핫한 카드를 받아 보셨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30대신용카드추천카드 자세히 살펴보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