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은행 점심시간 알아보기


우리가족 주거래 은행은 우리은행입니다. 남편이 급여통장으로 우리은행을 사용하다보니 10년이 넘도록 우리은행을 주거래은행으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주로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다보니 은행창구에 갈일은 많지 않지만 꼭 가야할 일이 있다면 점심시간을 통해서 이용하게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은행 점심시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먼저 우리은행 영업점은 평일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한번 보실까요



포털사이트에서 우리은행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검색된 결과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우리은행 영업시간은 평일 09:00 ~ 16:00 입니다.  다른 시중 은행들도 영업시간은 동일합니다



우리은행 점심시간

그럼 점심시간은 정해져 있을까요? 우리은행은 11:30(1조) 12:30(2조) 두타임으로 나뉘어져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원들끼리 교대근무를 하기 때문에 별도의 업무정지 시간은 없으며 은행업무를 보실수 있습니다. 다만 축소된 인원으로 근무를 하기 때문에 대기순번이 많아 오래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생길수 있습니다. 



솔직히 은행이 어디에 위치해 있느냐에 따라 점심시간에 고객들이 몰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직장인들이 많이 근무하는 지역이라면 점심때를 이용해서 은행업무를 볼려고 하기 때문에 특히나 더 몰리는 경우가 있는것 같습니다. 


짧은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은행업무를 보시는것이기 때문에 시간이 너무 지연되서 그냥 되돌아 가는 경우도 종종 보았고 경험도 해보았습니다. 그러므로 은행업무 보실때 이왕이면 점심시간을 피해서 가시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우리은행 전화상담 시간

은행창구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전화상담을 통해서도 금융도우미 서비스를 받을수 있는데요 전화상담은 평일 09:00 ~ 18:00입니다. 신규상담, 예금,적금, 대출등의 상담을 받아볼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점심시간.영업시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이정보가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