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나라의 최대 놀이공원 중 하나인 애버랜드 할인카드에 대해 소개하고자합니다. 저희집은 초등학생 자녀가 있다보니 에버랜드 1년에 두번정도는 꼭 다오녀는것 같아요 주로 자유이용권을 예매하는데요 정상가로 이용하면 우리 세식구 넘 비싸죠..그래서 항상 제휴카드로 엄청나게 저렴하게 최대한 즐기고 온답니다. 그럼 애버랜드 할인카드로는 무엇이 있는지 소개해 볼께요



먼저 에버랜드 입장료는 얼마인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간 종일 자유이용권 어른기준으로 54000원, 야간권 5시이후 45000원, 2일권은 84000원입니다. 헉 저희 세식구가 정상가로 간다면 최소 15만원정도는 들어가겠어요 



그리고 자유이용권이 아닌 입장권만 구매했을때는 종일권은 대인 45000원, 야간권은 36000원입니다. 자유이용권과 입장권은 별로 차이가 안나네요 이왕이면 자유이용권으로 예매하는게 훨씬 낫겠어요


보신것처럼 애버랜드 정상가는 꽤나 비쌉니다. 하지만.. 할인받는 방법이 많기 때문에 정상가로 간다면 너무 억울하겠죠.. 그럼 애버랜드 할인카드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애버랜드에 가기전에 반드시 이달의 할인은 무엇이 있는지 꼭 확인하는것이 좋습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애버랜드 홈페이지 할인&이벤트 코너를 반드시 확인해 보면 좋습니다. 카드할인은 무엇이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매월 그달에 할인되는 카드가 무엇인지 공시되어 있습니다. 



애버랜드 할인카드로 제휴카드는 참 다양합니다. 삼성카드 뿐만이 아니라 비씨카드, 신한카드, 국민카드, 현대, 농협, 하나, 외환, 시티카드등 다양한 카드들이 제휴되어 있습니다.



제휴 카드를 누르시면 카드사 별로 제휴된 카드목록이 보여집니다.  카드사별로 하나하나씩 클릭해보니 제휴된 카드 종류만해도 엄청 납니다. 개인당 신용카드 두세개정도는 기본으로 가지고 계시는데요 한두개 정도는 제휴된 카드일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휴카드 결재시 주의하셔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제휴카드 한개당 본인 1매만 우대해 줍니다. 동반인인 경우에는 할인 조건이 다릅니다. 보통 동반인은 20%까지 할인해주는게 대부분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하면 최대한 할인을 받을수 있을까요~



카드 한개로 본인 50% 동반 20% 할인받는 것보다는 동행자 다른 사람명의 카드로도 모두 따로 예매하는게 가장 할인율이 좋습니다. 저희집 같은경우는 세식구이기 떄문에 아빠카드 2개활용, 엄마카드 1개 활용해서 최대한 할인 받고 예매합니다.


그리고 아직 제휴된 카드가 없다면... 새로 발급하고자 한다면 애버랜드에서 추천하는 카드를 발급받으면 좋습니다. 



위와 같이 애버랜드 홈페이지에서는 제휴카드가 무엇인지 추천하는 애버랜드 할인카드가 무엇인지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애버랜드 판다 카드는 에버랜드에 특화된 카드인것 같네요.. 보통은 본인만 할인을 우대해주는데 동반소인 50%까지 할인혜택을 주네요.. 그리고 에버랜드 가면 아이들 꼭 기념품 사달라고 조르는데요 이카드는 기념품도 20% 현장 할인 되니 좋은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휴카드가 무엇인지 카드사별로 소개를 해주고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버튼을 누르시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특히 에버랜드 이용권 몇 %까지 할인이 되는지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혜택은 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시어 더 확인하신다음 자신의 생활패턴에 맞는 카드를 선택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이상으로 애버랜드 할인카드 최신판!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