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대병원 주차요금 및 위치를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며칠전에 서울대 병원에 다녀올일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느낀거지만 장시간 주차를 해야 한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하루종일 병원에 있었는데 주차비가 꽤 많이 나오더라구요... 그럼 서울대병원 주차요금 소개해 보겠습니다. 



먼저 서울대병원 주차장 위치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서울대병원의 주차장은 총 3곳입니다. 일반 고객주차장, 암병원주차장, 장례주차장입니다.  지하철 4호선 혜화역 3번출구에서 가깝습니다.



주차장 규모는 고객주차장은 지하5층까지있고 951면 / 암병원주차장은 지하3층 258면 / 장례식주차장은지상4층, 지하2층 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00면입니다



서울대병원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서울대병원 주차요금은 시간에 따라 주간. 야간으로 나뉩니다.

주간시간은 (07:00 ~ 22:00) 입니다.

입차후 15분까지는 무료 / 입차후 30분까지는 1500원 /  초과시 10분당 500원꼴, 30분 초과시 10분단위의 요금을 징수합니다.

그러니깐.. 1시간 주차요금은 3000원입니다. 

야간은 밤10시부터 아침 7시까지 일괄 천원입니다.



당일 진료나 검사를 받거나 입퇴원 하시는 분께는 주차료를 감면해 준다는 안내문이 있습니다.  감면내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주차비 감면내역을 위와 같습니다.

진료예약, 입원 진료비 중간수납은 1시간,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3시간, 당일진료및 각종검사, 특실1인실 입원가족 차량 1대는 4시간, 당일진료+입원은 6시간, 1인2개과 외래진료나 특수검사는 8시간, 응급실1회, PET, 수면다원검사, 감마나이프, 건강증진센터, 혈액투석, 당일입원수술퇴원 환자 등은 24시간, 경차는 50%감면해줍니다.



장기간 주차할 경우

주차관리소에서 정기권 (3일, 5만원, 3일이후 1일 5천원)을 구입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비 산정 착오 환불시

진료영수증 또는 진료카드와 주차비 영수증을 주차관리소에 제출하면 환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서울대병원 주차요금 정기권 가격표입니다. 

정기권과 장기주차가 있습니다. 

정기권은 입차 시간 기준이 아닌 1일 00-24시(자정)을 기준으로 날짜 계산이 되며 장기주차는 주차되어 있는 상태에서 시간(입차시간기준)으로 요금이 계산된다고 합니다. 정기권의 유효기간은 마지막 사용일로부터 6개월입니다.


주차관련 문의는 위 전화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서울대병원 주차요금 및 주차장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행복한일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