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해외 직구 마켓을 통해 물건을 쉽게 구입하고 판매할수 있기 때문에 국제우편 서비스를 흔하게 이용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해외에서 물건을 받거나 보낼때 ems발송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물건 배송상태는 어떠한지 잘 도착되고는 있는지 이런 부분이 매우 궁금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제택배배송조회인  ems배송추적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우체국 해외 배송 조회 서비스를 이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우체국 사이트에 접속한후 우체국 ems를 클릭합니다.




클릭하고 들어가면 국제택배배송조회를 하는 우체국택배추적 프로그램인 EMS행방조회가 나옵니다. 우편물을 ems발송할때 받은 운송장 번호나 구입할때 받은 운송장 번호가 있을것입니다. 13자리를 입력하고 돋보기 모양을 누릅니다.




그러면 ems배송상태가 어떠한지 자세하게 나옵니다.  발송날짜, 수신날짜, 배달단계, 처리일시 처리현황, 우체국, 상세설명등이 조회됩니다. 

위 정보는 우체국택배추적기인 우체국 정보망을 통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정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끔씩 오차가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장기간 배송중으로 뜨거나 아직 물건을 받지 못했는데 배달결과가 배달완료로 나온다면 상품에 대한 행방조사를 요청해보시면 됩니다.




ems 추척을 했는데도 국제택배배송조회상태가 정확하지 않은것 같으면.. 이메일 행방조사를 신청해 보시면 좋습니다. 행방조사 청구기간은 반드시 접수후 4개월이내, 배달보장서비스의 행방조사 청구는 접수 후 30일 이내에 해야 한다고 합니다. 청구기간을 벗어난 경우 상대 우정청에서 회신이 불가하므로 회신내용이 통보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먼저 상대국 인터넷 행방조회를 해보신후 이메일 행방조사를 신청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우체국 사이트를 접속하지 않고 간단하게 검색엔진을 통해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이 프로그램 역시도 우체국해외배송조회 프로그램과 연결이 되어 검색결과를 제공하는 ems배송추적기입니다.


검색창에 ems배송조회라고 입력합니다. 그러면 위와같이 ems택배배송조회기가 열립니다.  운송장 번호 13자리를 입력하고조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우체국 해외 배송 조회 프로그램 결과와 동일하게 값 나옵니다.  결과값이 우체국택배추적기보다는 간단하게 보이지만 값은 동일합니다.  


요즘은 마우스 몇번 클릭만으로 해외에 있는 상품들도 쉽게 구매할수 있고 판매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배송서비스를 자주 이용하게 되었는데요 배송상태가 궁금하실때 중간중간 이렇게 ems배송추적프로그램을 통해 간단하게 조회해 보세요 그럼 궁금증이 풀릴것입니다. 지금까지 국제택배배송조회, ems배송추적 간단한 방법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