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은 동네마다 한두블럭 걸러 편의점은 꼭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일반 마트보다는 편의점이 더 친숙하게 느껴지는건 사실입니다. 



예전엔 편의점은 비싸다는 인식이 있었는데요.. 1+1, 2+1 행사 제품이 많으니상품이 다양해서 오히려 편의점만 찾게되네요 그리고 제휴카드 할인까지 받게되니 훨씬 알뜰하게 살수 있는 제품이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저처럼 자주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편의점 할인카드에 대해 소개해 볼려고 해요



편의점 할인카드로 일반 신용카드와 통신사 멤버십 카드, 적립카드를 통해 할인을 받을수 있는데요 이번시간에는 신용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한카드 Mr.Life카드 입니다. 모든 편의점에서 10%할인 됩니다.



신한카드 All Pass 카드입니다.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10%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yoloo카드 입니다.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최고 20%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B.Big(삑)카드입니다. 모든 편의점 업종에서 5%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LineageM 카드입니다.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10%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신한카드 Always FAN 카드입니다.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10%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편의점 할인카드가 참 다양한것 같습니다.





국민카드 굿데이올림카드입니다. 편의점에서 10%할인받을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굿데이카드입니다. 편의점에서 10%할인받을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청춘대로 1코노미카드입니다. 편의점 업종에서 20% 포인트리 적립받을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굿쇼핑카드입니다. 편의점에서 최대 10% 청구할인받을수 있습니다. 국민카드도 편의점 할인카드가 참다양한것 같습니다. 국민카드에는 이외에도 다양한 할인카드들이 있습니다.



삼성카드 taptap O카드입니다. 모든 편의점에서 7%할인 또는 1%적립받을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ALL MYLIVING카드 입니다. 모든 편의점에서 5%할인받을수 있습니다.



롯데카드 올마이쇼핑카드입니다. 전국 편의점 업종에서 5% 할인받을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NH올원 Shopping카드입니다. 모든 편의점에서 5%청구 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NH올원 파이카드 입니다. 국내 주요 편의점에서 5% 청구할인 받을수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 드린 카드는 대부분 모든 편의점에서 5%이상 할인 받을수 있는 카드에 대해 소개해 드렸구요 이 외에도 편의점 할인카드는 참 다양합니다. 꼼꼼히 비교 분석하신후 본인의 사용 패턴에 맞춰 신청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지금까지 편의점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